티스토리 뷰

S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뉴스싹쓰리 2023. 6. 11. 15:48

SH청약센터 SH인터넷청약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립니다. SH청약센터는 현재 SH인터넷청약시스템으로 부르며 서울시 주택도시공사의 청약신청 및 청약자격정보 조회를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H청약센터 홈페이지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S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SH청약센터는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 네이버인증서로 로그인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는 21년 11월부터 구글 인증서 정책이 바뀌면서 공동인증서는 새로 복사해와야 합니다. (스마트폰 인증서 내보기기를 통해 새로 받아야 합니다.)

 

S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sh.co.kr/app

 

SH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고 및 공지는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각종 분양, 임대, 청약, 보상, 이주, 설계 등의 대내외 공개가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www.i-sh.co.kr

SH서울주택도시공사 청약센터 인터넷 청약시스템은 주택임대, 주택분양, 토지공급, 상가/공장에 대한 청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택분양 청약자격, 장기전세주택청약자격, 국민/공공임대 청약자격, 매입임대주택청약자격, 희망하우징 청약자격. 장기안심주택청약자격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울 주택도시공사의 청약에 관심 있는 분들은 관련 공고 및 공지에 대해서도 관심 갖아야 합니다. 분양 및 임대공고 정보는 SMS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약 전후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주택상태를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SH청약센터 청약시스템 사전 준비 사항

 

인증서 준비

SH인터넷청약센터 SH청약센터는 인증서를 통해 청약이 이뤄집니다. 인증서는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금융인증서, 네이버인증서만 이용할 수 있으니 미리 인증서를 PC 혹은 모바일 웹에 준비하세요, 개인적으로 모바일에서도 잘 동작하기 때문에 금융인증서나 네이버 인증서를 추천합니다.

 

도로명주소 확인

SH청약센터에서는 도로명주소 (새주소)로만 청약을 받기 때문에 본인의 주소와 청약하려는 건물의 주소에 대해 정확한 도로명주소를 알아 두세요

 

브라우저 팝업 해제

사용하는 PC와 브라우저에 따라 팝업 차단을 해제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SH청약센터에서 청약 시 팝업으로 안내나 청약이 이뤄지는 부분이 있는데 팝업 차단이 될 경우 필요한 화면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팝업을 SH청약센터에 한해 차단하지 않도록 미리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

SH청약센터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이나 기타 환경문제로  SH청약센터 홈페이지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 못하는 상황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H청약센터 청약 연습하기 (강력추천)

청약을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청약이 가능한 PC, 모바일 환경인지 미리 아래 링크에서 청약을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상기 사전 준비사항이 잘 준비되었는지 확인도 할 수 있어 많이 유용합니다.

https://www.i-sh.co.kr/app/lay2/program/S48T1594C604 

 

 

 

이상입니다.

 

 

[더 읽어볼거리]

https://blogadmin.tistory.com/81

 

G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주택도시공사 G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GH주택청약센터는 GH경기주택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청약 시스템입니다. GH 경기주택도시공사는 1997년 창립하여 경기도만의 특색을

blogadmin.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