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뉴스싹쓰리 2023. 3. 21. 22:05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한화생명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한화생명보험 홈페이지는 개편하여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생명 홈페이지가 개편되어 오픈했습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와 이용내역, 가입 상품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개인별 맞춤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 배너를 통해 제공됩니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추천 태그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anwhalife.com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새명 -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합니다. 전화상담, 로그인, 한화생명 앱, 보험정보계약조회, 회사소개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hanwhalife.com

 

한국 최초 생명보험사이며 가장 오래된 생명보험사인 한화생명은 한국 생명보험업계 빅3(삼성, 교보, 한화)중 하나입니다. 자산규모로는 삼성생명에 이어 국내 2위 보험사입니다. 한화그룹 계열사입니다. 현재도 라이프플러스(Lifeplus), 라이프엠디(Life MD), 언더라이팅 인공지능 도입 등 핀테크 및 신사업 투자부분은 금융업계에서 손꼽힐 정도로 선도하고 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는 개편이후 타 생명보험 홈페이지와 다른 차별화를 시도하여 첫 화면이 조금 허전한 편입니다. 그러나 있을 것은 다 이어서 주요 메뉴로 ▲마이페이지, ▲보험, ▲다이렉트보험, ▲금융, ▲혜택, ▲소비자포털, ▲퇴직연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지점/창구 검색

한화생명보험 고객센터 지점 / 창구 검색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가능합니다.

https://www.hanwhalife.com/main/customerCenter

 

지점찾기 < 소비자포털 | 한화생명

한화생명 보험창구, 융자창구, 펀드창구, 지점, 검진센터 검색하기

www.hanwhalife.com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어요

ARS서비스 이용안내 전화(1588-6363) 한 통으로 원하는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조회업무 24시간, 처리업무 8시~23시 까지 세부업무별 이용가능 시간 및 처리가능 업무는 상이 할 수 있으니 확인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한화생명 고객센터 지점 창구 검색 링크 안내였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