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

뉴스싹쓰리 2023. 2. 21. 00:03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 확인합니다. ChatGPT는 OpenAI에서 학습된 대규모 언어 모델로써 사람의 대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모델을 훈련하여 대화 형식을 통해 후속 질문에 답하고, 실수를 인정하고, 잘못된 전제에 이의를 제기하고, 부적절한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인공지능 채팅 사이트를 chatGPT를 사이트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

 

OpenAI 공식 사이트 

https://openai.com/

 

OpenAI 사이트 바로가기

OpenAI is an AI research and deployment company. Our mission is to ensure that artificial general intelligence benefits all of humanity.

openai.com

OpenAI 공식 사이트는 https://openai.com 입니다. 공식 사이트에 의하면 OpenAI는 AI 연구 및 배포 회사입니다. OpenAI는 스스로의 임무로 인공 일반 지능이 모든 인류에게 혜택을 주도록 하는 것이라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인공 일반 지능(AGI)(즉, 가장 경제적으로 가치 있는 작업에서 인간을 능가하는 고도로 자율적인 시스템을 의미함)이 모든 인류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안전하고 유익한 AGI를 직접 구축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면 자신들의 임무가 완수된 것으로 간주한다고 합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아래 ChatGTP 채팅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ChatGTP 채팅 사이트

https://chat.openai.com/

 

ChatGTP 채팅 사이트 바로가기

ChatGPT 는 프롬프트의 지시를 따르고 자세한 응답을 제공하도록 훈련된 InstructGPT 의 형제 모델입니다.

chat.openai.com

ChatGPT는 프롬프트의 지시를 따르고 자세한 응답을 제공하도록 훈련된 InstructGPT의 형제 모델입니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는 바로 https://chat.openai.com/ 입니다. 가입 후 https://chat.openai.com/ 링크에 접속하면 됩니다.

 

 

ChatGPT 가입 방법

https://chat.openai.com/ 에 접속합니다.

 

chatGPT 로그인 혹은 가입 선택 버튼

① 가입 화면에 환영 멘트 하나 표시하고  로그인과 가입버튼이 표시됩니다. 첫 접속이니 가입을 해야겠죠?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chatGPT 가입 방법 선택

② 이메일로 가입할수가입할 수 있지만 간편하게 구글과 MS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을 해보겠는데. 여러분이 편하신 방법으로 가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chatGPT 가입을 위한 구글 계정 선택

③ 구글 계정 선택이 표시됩니다. 구글 계정중에 openAI, chatGPT에 가입하고 싶은 계정을 선택하세요. 

 

chatGPT 이름 성 입력 화면

④ 가입할 이름과 성을 입력하는데. SNS 계정을 선택했다면 자동 입력되어 있을 것입니다.

 

chatGPT 가입 핸드폰 인증

⑤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자신의 핸드폰 번호에서 맨 앞 0을 빼고 입력하세요. 예를 들어 010-9999-2222 가 핸드폰 번호이면 1099992222를 입력하면 됩니다.

 

⑥ send code를 입력하면 문자로 인증번호가 옵니다. 이 부분은 캡처를 못했는데. 6자리 문자를 입력하면 가입은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이 chatGPT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chatGPT 첫화면 이용안내

⑦ chatGPT 미리 보기를 확인하고 Next버튼을 눌러 안내를 완료하세요

 

chatGPT 첫화면

⑧ 가입이 완료된 첫 화면입니다. 이제 마음껏 chatGPT로 인공지능 채팅을 경험해 보세요

 

 

chatGPT 사용 방법

chatgpt 사용방법 채팅방법

chatGPT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가입과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 질문 입력하는 박스가 있습니다. 상기 화면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한 곳입니다. 저곳에 한글로 질문을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몇 초 뒤 글이 입력되듯이 chatGPT가 대답을 합니다. 재미로 chatGPT 소개를 물었더니 아래와 같이 답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ChatGPT입니다. 저는 OpenAI에서 학습된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저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제 이름인 "GPT"는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자입니다. 이는 저가 생성 모델(generative model)이며, 사전 학습된(pre-trained) 트랜스포머(transformer) 아키텍처를 사용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화를 통해 질문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외에도, 제가 알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이렇게 잘 대답을 합니다. 인간이 대답을 한 것인지 기계가 대답을 한것인지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럽게 답을 하는 것에 놀라움을 느낍니다.

 

다만, 주의하세요. chatGPT는 사실이 아닌 내용도 정말 그럴듯하게 답을 하기 때문에 질문에 대한 답을 인공지능 openAI chatGPT가 어떻게 하는지 보시고 즐기시길 바밟니다.  결과는 너무 맹신해서는 안되요. :)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