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www.dgbfnlife.com 바로가기

뉴스싹쓰리 2022. 12. 5. 00:16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https://www.dgbfnlife.com DGB생명은 디지비생명으로 한글로 표시할 수 있는데 저는 DBG랑 헷갈리더군요. 디지비라는 이름이 좀 생소한데 나름 역사가 있는 생명보험회사입니다. 1988년 부산생명으로 창립된 후 1993년 한성생명으로 사명 변경과 1998년 LG그룹 지분 인수 후 관계사로 있었으며 199년 LG화재에 인수된 후 2000년 럭키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후 LIG생명으로 사명 변경, 2008년 우리아비바생명, 2014년 농협금융지주, 2015년에 비로소 DGB금융지주에 매각되어 현재의 DBG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역사만큼이나 풍파를 많이 격은 생명보험 회사이지만 디지비생명은 대구은행을 주축으로 하는 DGB금융지주의 자회사로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www.dgbfnlife.com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dgbfnlife.com/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gbfnlife.com

차별화된 보험상품을 만나보세요 BEST DGB 변액연금보험 마이솔루션AI변액연금보험 무배당 2204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똑똑한 자산 배분! BEST DGB 종신보험 마음든든플러스유니버셜종신보험 무배당2209 (보증비용부과형)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저 해지 환급금2.60% 보증으로 안전한 종신보험! BEST DGB 건강보험 매월생활비받는암보험 무배당2104(갱신형)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암 치료비 보장과 경제적 부담에 대한 생활비까지 드리는 3세대 암보험!

www.dgbfnlife.com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이용안내

계약조회용 전자금융 신청 이용자는 DGB생명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했더라도 계약내용 조회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는 회원의 주민번호도용으로 인한 신용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디지비생명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입니다. 계약내용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디지비생명 지점을 방문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디지비생명 지점에서  "전자금융신청서"를 작성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받은 이후 디지비생명 홈페이지에서 계약내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객정보 수정 등 고객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DGB생명 홈페이지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신 후 고객정보관리 - 고객정보 변경을 선택하면 됩니다. 개인고객 정보 중 휴대폰 번호, 자택 전화번호, 근무처 전화번호, 자택 주소, 근무처 주소, 이메일 주소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인터넷 고객창구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DGB생명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는 디지비생명 회원이 전자금융거래약관에 동의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DGB생명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하면 전자금융거래서비스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 전자금융거래 약관에 동의하고 신청을 하면 이후에는 디지비생명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로그인과  인터넷고객창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디지비생명에 가입하신 보험계약 내역에 대해서는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 사이버창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접속 → 공인인증서로그인 → 조회서비스 → 계약사항조회

※ 단, 사이버창구의 모든 사항은 보험계약자를 기준으로 조회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콜센터(☎1588-4770)로 문의하세요

 

디지비생명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안되면 다음과 같은 방법이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인터넷 임시파일 / 브라우저 캐시 삭제

1)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도구]-[인터넷 옵션]을 순서대로 실행합니다.

2) 인터넷 옵션에서 삭제 버튼을 눌러 임시파일과 쿠키파일 등을 삭제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제외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경우 해당 브라우저 상의 임시파일 및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수행하세요.

 

보안 설루션 재설치를 통한 오류 해결방법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실행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VestCert, INISAFE SmartManagerEx 3개의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2) 프로그램 삭제 후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인터넷고객창구를 재접속하시면, 해당 보안프로그램이 재설치되며, 인터넷고객창구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디지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DGB생명 고객콜센터 : 1588-4770

ARS 이용 요금 안내

  • 일반 전화의 경우 서울 지역은 시내 통화 요금, 그 외 지역은 시외통화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
  • 070 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 ~ 18:00

 

1. ARS 자동화 거래

  1) 보험계약대출 가능 금액 확인

  2)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납입

  3) 보험료 납입

  4) 해지환급금 조회

  5) 보험료 연체 안내

  6) 연말정산용 납입증명서

2. 사고보험금 상담

3. 상담사를 통한 업무

  1) 보험계약대출

  2) 고객정보 변경

  3) 보험료 납입

  4) 보험계약 지급

  5) 해피콜 상담

  6) 연금저축 수익률 보고서 문의

  0) 상담사 연결

4. 고령자 간편 상담

5. 변액보험 전문상담

6.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7. 장애인 전용 상담

0. 당사 계약 없는 고객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지비생명 홈페이지(www.dgbfnlife.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